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노무현

[스크랩] 노무현 전대통령 cctv 마지막 영상공개 22,23일 촬영장면

by 마리산인1324 2009. 6. 5.


노무현 전 대통령은 서거 당일인 23일 오전 5시47분께 김해 봉하마을 사저를 이모 경호관과 함께 나선 것으로 확인됐다. 서거 경위를 조사중인 경남경찰청은 5일 서거 당일인 23일과 22일 사저 안팎에서 촬영된 CCTV 장면을 공개하고 종합수사결과를 발표했다.

경찰이 공개한 CCTV 녹화 내용은 52초 분량으로 편집된 것으로 서거 전날인 22일 사저 내 장면과 서거 당일 이 경호관과 함께 사저를 나서는 장면, 경호차량이 병원으로 이송하는 장면이 녹화돼 있었다.

22일 촬영된 장면에는 노 전 대통령과 권양숙 여사, 아들 건호씨가 사저 내 화단에서 함께 있던 장면이 녹화돼 있었다. 이날 노 전 대통령은 진남색 바지와 하늘색 남방을 입고 있었으며 화단에 심어져 있던 정원수와 정원수 사이를 걷고 있었다.

특히 23일 노 전 대통령은 오전 5시 47분께 사저를 나와 미리 기다리고 있던 경호관과 인사를 나눈 뒤 출발하는 장면부터 경호차량이 바위에서 투신한 노 전 대통령을 태우고 병원으로 가는 장면까지 담겨 있다.

이날 대문을 나서는 노 전 대통령은 회색 계열의 재킷을 입고 주위를 둘러보기도 하며 잡초를 뽑기도 하는 등 일상적인 모습이었다.
출처 : lllomo
글쓴이 : lllomo 원글보기
메모 :